성공전략

"일단 맛을 보십쇼! 드셔보시고 얘기 나누시죠^^"
성공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바로 당신의 발밑에 있습니다. 발밑에 있는 성공을 볼 수 있는 눈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음식점 브랜드는
많습니다.

트렌드에 맞는 컨셉,
여러고객층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는 롱런할수 있는그런 브랜드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01신림동 맛집

신림동 맛집으로 소문난 짬뽕갑 전국에서 손님들이
찾아오는 매장입니다.
맛으로 검증한 짬뽕갑만의 매력으로 세계에서 제일 맛있는 짬뽕집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습니다.

02소자본 투자비용

15 ~ 20평 내외의 매장으로 투자비용이 저렴하며, 리뉴얼 창업이 가능합니다.
적은 투자로 최대의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03매운맛의 강도를 조절하다.

짬뽕은 0.5단계부터 무려 9단계의 매운맛의 강도를 조절하여 매운고기짬뽕의 전설이 되었습니다.
짜장은 0.5단계부터 4단계까지 매운강도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기존의 짬뽕집들과는 극한의 매운맛으로 차별화를 두었고 매운맛을 고객이 선택 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041인 탕수육의 신화를 쓰다.

1인 탕수육이라는 신개념을 만들었습니다.
2인분같은 1인분의 탕수육을 제공하여 시그니처 메뉴를 만들었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탕수육을 만들어 최애의 맛을 내고 있습니다

05초보자도 5일이면 배울 수 있는 간단한 조리

짬뽕갑은 전문 주방장이 필요 없습니다.
중국집은 전문 요리사에 의존 할 수밖에 없지만 특제소스와 간단한 조리시스템으로
초보자도 5일이면 쉽게 퀄리티있는 조리가 가능합니다.
(교육이 더 필요시 가능합니다.)

06계절을 타지 않는 매출

보통음식점들은 비수기, 성수기를 타다보니 매출이 들쑥날쑥 합니다.
짬뽕갑은 매운짬뽕 컨셉으로 비수기인 여름에도 이열치열 매출상승!!
4계절 내내 기복없이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07유행을 타지 않습니다.

요즘 유행상 창업아이템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짬뽕, 짜장은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메뉴이고, 앞으로도 계속 사랑받을 메뉴입니다.
유행을 타지않는 대중적인 메뉴로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08자체 개발 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짬뽕에서 국물 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면입니다.
쫄깃하면서도 식감이 좋은 면을 자체 개발하여 면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일반 시중면이 아닌 매장에서 직접 주문즉시 면을 뽑고 있습니다.

09매스컴 타지않는 아이템 바로 중식입니다.

어떤 음식점이고 매스컴이나 비수기 성수기는 모두 어느정도는 있습니다.
하지만 중식은 적어도 우리나라에서 만큼은 독보적인 대중음식중 하나입니다.
짬뽕갑의 아이덴티티는 중식입니다.

중식은 레시피화, 시스템화 시키기가 많이 복잡하여 어렵습니다.
하지만 짬뽕갑에서는 맛있고 간편하게 레시피화, 시스템화 시켜 가맹준비를 하였습니다.